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콤한 낙지가 땡길때 무교동 낙지 구의점 방문후기

PUREGOLD24일상기록

by 퓨어골드24 2023. 3. 14. 2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어골드입니다. 매번 제품소개만 올리다가

오늘은 좀 특별하게 맛있게 먹고 온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방문 한번 해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사실 이날은 저희 부부가 태교여행으로 호캉스를 떠나는 날이었어요

광진구에 있는 워커힐 호텔을 방문하기 전 체크인 하기 전

아침 겸 점심으로 호텔 근처에 있는 무교동 낙지 구의점을 방문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매콤한 게 당기기도 했고

 

 

 

 

 

 

낙지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급하게 근처 낙지집을 찾아보니깐

이곳이 나오더라고요? 매장 바로 앞에 차 두대정도 세울 수 있는

주차 공간이 있었고 차키를 맡기면 발레도 해주시는 거 같으니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매장 오픈시간은 11시였는데 저희는 11시 딱 맞추어서

이용했어요. 심지어 조금 일찍 도착해서 차를 매장에다

맡기고 근처 테크노마트 하늘공원도 갔다 왔는데

사장님 사모님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는 식사메뉴 낙지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 2인분, 3인분 이렇게 있는데 인분이 올라갈수록

조금씩 저렴해지는 가격 다른 맛있어 보이는 사이드

메뉴들도 있었는데 아침이기도 했고.. 호텔에 가서 더

맛있는 것들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낙지볶음 2인분이랑

 

 

 

 

 

 

공깃밥 2개를 주문했어요! 소면사리도 너무 시키고

싶었는데..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호텔에 가서 못 먹으니깐..

아쉬움을 뒤로한 채 반찬이 먼저 세팅되는데요?

열무김치, 백김치, 샐러드 이렇게 나오네요!

 

 

 

 

 

 

뒤이어서 콩나물 국까지 반찬은 백김치는 맛있었는데

다른 반찬들은 그냥 그럴저럭 했던 거 같아요

샐러드랑 열무김치는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져서

백김치하고만 먹었습니다ㅎㅎ

 

 

 

 

 

 

공깃밥을 주문하니깐 대접에다 콩나물 김가루가 나오더라고요

나오는 낙지랑 같이 비벼 먹으라는 거겠죠?

나중에 확인해 보니깐 콩나물 밑에 참기름도 둘러져

있더라고요 어쩐지 고소한 향이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접시에 나오길래

아오이 적은가 생각했는데 낙지 알이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탱글탱글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게 낙지 맛은 최고였어요!

 

 

 

 

 

 

그리고 사진으로 봤을 때 색깔이 굉장히 진해 보이고

매워 보이지 않나요? 사진이라서 그런 게 아니라

실제로 색깔이 굉장히 진해서 엄청 매운 거 아니야

했는데(저희는 안 매운맛으로 주문했고 맵기 조절할 수 있어요)

막상 먹어보니깐 그렇게 매운 느낌은 안 들었어요

 

 

 

 

 

 

먹을 때는 모르는데 먹다 보면 살짝 땀이 나는 정도?

맛으로 치자면.. 신라면 매운맛정도?

오히려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괜찮았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매운맛으로

주문하시면 맛있게 이용할 수 있어요^^

 

 

 

 

 

 

큼지막한 낙지를 송송 잘라서 아까 나온

대접에다 올려주고 밥이랑 같이 비벼먹었어요ㅎㅎ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둘이서 먹기

충분했고 막상 먹으니깐 포만감이 느껴지는 정도?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잘 먹은 거 같아 잘 온 거 같더라고요

 

 

 

 

 

 

낙지를 좋아하는 와이프도 맛있다고 하고

또 먹고 싶은 맛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워낙 낙지집은

주변에도 많고 오늘 저희가 방문한 이곳도 프랜차이즈

같아 보이던데 꼭 이 집을 방문해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주변에 오늘 저희가 방문한 무교동 낙지집이 있다고 하시면

 

 

 

 

 

 

한번 들려서 이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보기에는 엄청 매콤해 보여도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하게 잘 먹고 나온 거 같아요.

생각보다 소스도 넉넉히 나오는데 만약에

다시 먹게 된다면 그때는 소면사리도 꼭 같이 주문하고 싶어요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64 1층 무교동 낙지 구의점

영업시간: 11:00 - 21:30

(추석 당일은 휴업입니다)

전화번호: 02-446-2565

 

 

 

 

 

 

마지막으로 입가심 사탕!

무엇보다 사장님이랑 사모님이 친절하셔서

이용하는 시간 동안 편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었어요ㅎㅎ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